ETS 토익 (TOEIC)

ETS(Educational Testing Service)는 토익 (TOEIC) 을 설계, 제작 및 유지 관리하는 기관입니다. ETS는 뉴저지에 본사를 두고 다른 나라에도 많은 영리 자회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TOEIC 응시료 대부분이 ETS로 전해지며, 토익 (TOEIC) 성적을 채점하는 것도 ETS 입니다. TOEIC을 치르는 시험 센터는 보안 및 올바른 시험 관리를 보장하는 대가로 나머지 시험 수수료를 받습니다. 시험 센터의 관리자는 여러분의 TOEIC 시험 점수 채점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ETS의 역사

ETS는 1970년대 후반 일본인 사업가의 요청에 따라 TOEIC을 설계했습니다. 첫 번째 TOEIC은 1979년 ETS에 의해 일본에서 관리되었습니다. 일본은 한국과 함께 여전히 ETS TOEIC의 주요한 마켓이며, 이 두 나라는 매년 전체 TOEIC 응시자의 8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ETS가 운영하는 기타 영어 시험

ETS가 운영하는 시험은 토익 (TOEIC) 뿐만이 아닙니다. ETS는 토플 (TOEFL, 학문적 영어용), SAT(미국 고등학교 학생용), GRE(미국 대학교 학생용), 그리고 초등 및 중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미국 국가 시험들을 후원하는 조직입니다. ETS는 거대한 조직이며 전세계적으로 연간 5천만 개 이상의 시험을 시행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TS의 TOEIC은 매년 약 170만 명이 응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