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S 토플 (TOEFL)

TOEFL은 뉴저지 주 프린스턴에 본사를 두고 다른 나라에도 많은 영리 자회사를 가지고 있는 미국의 거대 비영리 단체 ETS(미 교육 평가원)에 의해 운영되고 있습니다. TOEFL 응시료 대부분이 ETS로 전해지며, 종이 기반 TOEFL PBT과 마찬가지로 TOEFL iBT를 채점하는 것도 ETS 입니다. TOEFL의 채점을 위해 ETS는 객관식 문제를 채점하는 소프트웨어와, 쓰기 및 말하기 영역을 채점하는 수많은 채점자들이 동원합니다. TOEFL을 치르는 시험 센터는 보안 및 올바른 시험 관리를 보장하는 대가로 나머지 시험 수수료를 받습니다. 시험 센터의 관리자는 여러분의 TOEFL 시험 점수 채점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ETS의 역사

처음 TOEFL을 만든 것은 ETS가 아닙니다. TOEFL은 1960년대 초 스탠포드 대학에서 미국 유학을 희망하는 외국 대학생들의 영어능력 평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ETS는 1965년 TOEFL을 공동 관리하기 위해 대학 위원회에 가입하였으며, 1973년부터는 ETS가 독립적으로 토플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ETS가 운영하는 기타 영어 시험

ETS가 운영하는 시험은 TOEFL뿐만이 아닙니다. ETS는 또한 TOEIC (주로 아시아에서 치러지는 비즈니스 영어), SAT (미국 고등학교 학생을 위한 시험), GRE (미국 대학교 학생을 위한 시험), 그리고 초등 및 중등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미국 국가 시험들을 후원하는 조직입니다. ETS는 거대한 조직이며 전세계적으로 연간 5천만 개 이상의 시험을 시행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ETS의 TOEFL은 3천만 명 이상이 응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