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미식가들을 위한 여름 여행지 10곳

미식가들을 위한 여름 여행지 10곳

여름이 다가왔고, 이제 여름 휴가를 계획하기 시작할 때가 됐다는 거죠! 여러분의 삶의 모토가 '식도락' 이라면 이번 미식가들을 위한 멋진 여름 여행지 10곳 포스팅을 꼭 확인해 보세요.

싱가포르의 북적거리는 노점 시장에서부터 브라이튼 해변의 피시 앤 칩스까지, 요리를 통해 도시를 탐험하는 건 그 지역의 문화를 진정으로 알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1. 싱가포르

싱가포르의 풍부한 문화 유산은 미식가들에게 흥미로움을 줍니다. 요리 분야는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 인도네시아, 유럽의 영향을 받은 다양한 인구를 의미한다고 할 수 있죠.

이 도시에는 훌륭한 식당들이 많이 있지만, 최고의 로컬 음식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곳은 바로 지역 노점 시장입니다. 싱가포르의 로컬푸드인 닭고기밥, 사테 꼬치, 칠리크랩, 나시 레막을 놓치지 마세요. 이 야시장은 도시 곳곳에 있으며, 훈훈한 여름밤 늦게까지 장사를 합니다. 그러다 더위를 식히려면, 센토사 섬 해변이 완벽한 탈출구가 돼줄 겁니다.

2. 슬리마, 몰타

몰타 섬은 인파 없는 유럽의 여름 피서지를 찾는 사람들에게 숨겨진 보석같은 곳입니다. 슬리마의 작은 항구는 바위로 가득한 작은 만과 음식점이 즐비한 긴 산책로가 있는 아주 매력적이고 화려한 리조트 타운입니다. 그렇다면 몰타의 음식이 정확히 무엇일까요? 시칠리아와 북아프리카에 가까워 영감을 받고 지중해 맛이 가득한 몰타 음식은 정말 군침이 돌게 합니다. 람푸키 파이(생선 파이), 토끼 스튜, 브라지올리(비프 올리브), 카푸나타 그리고 후식으로 카놀리를 찾아보세요.

3. 토론토, 캐나다

토론토의 여름은 긴 밤, 푸드 페스티벌, 콘서트, 팝업 마켓, 별 아래에서 보는 영화 그리고 물가에서 피크닉으로 나타낼 수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더위를 식히기 위해 온타리오 호숫가로 몰려갔다가 여름 푸드 페스티벌을 즐기기 위해 도시로 돌아옵니다. 6월에는 타코페스트와 립페스트로 시작해, 7월에는 서머리셔스 정가 메뉴, 8월에는 중동의 달콤한 맛으로 향합니다.

4. 서울, 한국

K-Pop과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같은 시리즈 덕분에 한국 문화가 주류로 진입했기 때문에 지금이 바로 이 매혹적인 나라를 여행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한국인들은 그들의 요리 문화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여행객들이 로컬 음식, 맛, 향으로 이루어진 한상 차림를 받을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길거리 음식 노점이 구석구석 늘어서서 호떡, 떡볶이, 오뎅과 같은 저렴한 음식을 제공하기도 하죠. 따뜻한 여름, 금요일과 토요일 밤의 서울 밤도깨비 야시장은 현지인처럼 먹고, 쇼핑하고, 마실 수 있는 곳입니다.

5. 브라이튼, 영국

영국의 여름은 해변의 피쉬앤칩스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그리고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마을 중 하나인 브라이튼에는 해변을 따라 많은 포장마차들이 있습니다. 조금 덜 느끼한 것을 선호한다면, 정통 이탈리아 피자부터 신선한 베트남 음식, 매운 한국 음식까지 이 지역 최고의 레스토랑 7개가 있는 브라이튼의 상징인 쉘터 홀을 찾아보세요. 무엇보다도, 그것은 해변으로 바로 연결돼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멋진 경치를 보며 점심을 즐길 수 있답니다.

6. 호놀룰루, 하와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놀룰루 와이키키 해변의 활기를 즐기고 전문 서퍼들이 파도를 타는 것을 지켜본 후, 루아우로 가서 전통적인 훌라를 감상하세요. 이상적으로 들리나요? 하와이는 열대 낙원으로 수도인 호놀룰루는 미식가들에게 완벽한 여름 여행지입니다. 여러분이 현지에서 잡은 회와 포케, 포이(타로 뿌리 페이스트)를 선택하든 헬레나 하와이안 음식점의 전통 가정식을 선택하든 간에, 여러분은 만족할 것입니다. 디저트인 초콜렛 허피아 파이, 말라사다 커스터드 도넛과 쉐이브아이스를 위한 배도 남겨둬야 해요.

7. 케이프타운,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이프타운은 11월부터 2월까지 따뜻한 기온과 끝없는 맑은 날이 이어지는 남반구의 여름 낙원입니다. 그리고 케이프타운이 아직 여러분의 미식 레이더망에 걸리지 않았다면, 여러분은 즐거운 놀라움을 맛보게 될 것입니다. 남아프리카 브라아이에서 요리된 야생 동물 고기는 확실히 시식할 가치가 있지만, 그 도시의 다문화 유산이야말로 맛과 스타일이 풍부한 진정한 국제적인 음식 문화를 만들어냈습니다.

토요일에는 네이버 굿즈 마켓에 들러 도시 해변 중 하나에서 멋진 일몰을 보면서 멋진 피크닉을 즐겨보세요.

8. 베를린, 독일

여름의 베를린 거리는 알프레스코 식당 테라스로 변하고, 공원과 호수는 피크닉과 더위를 식히는 장소로 변합니다. 베를린의 세계적인 분위기는 놀라운 요리와 멋진 밤 분위기가 반영됩니다. 크뢰즈버그의 핫한 동네에는 여러분의 환상을 사로잡을 수 있는 국제적인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해 있고요, 또는 관광을 하며 간단히 한 입 먹고 싶다면 베를린의 컬트파이브인 카레부르스트미트 폼스(카레가루와 감자튀김을 곁들인 소시지 조각), 도너 케밥 또는 짠 프레첼을 먹어 보세요.

9.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특히 여름에 잠들지 않는 도시입니다. 유럽 최고의 시티 해변 중 하나가 있으며 수천 개의 술집과 레스토랑이 밤새도록 스페인 요리를 만들어 내고 있어, 여름은 이 활기찬 스페인 도시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시기이죠. 해변으로 가는 길 어디서든 고로케, 이베리코 햄, 파타타 브라바, 보카딜로, 초리소와 같은 타파스를 시식하며 하루를 보내보세요. 그러다 수분을 보충하고 싶을 땐, 차가운 상그리아 한 병!

10. 브리즈번, 호주

브리즈번은 퀸즐랜드의 골든 코스트에 위치한 호주에서 가장 큰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라 야외 생활에 적합하며, 느긋한 분위기로 유명하죠. 브런치가 유명하니, 최고의 커피와 아보카도 샌드위치를 찾아 도시를 돌아다녀 보세요.

해산물 애호가들은 브리즈번에서 가장 사랑 받는 해산물인 BBQ에 구워 먹는 작은 바닷가재 모레톤 베이 벌레들을 시식해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그리고 저렴한 음식을 원할 경우, 옛 컨테이너 부두에 있는 잇 스트릿 마켓에서 주말마다 국제적인 요리와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주의 여름은 12월부터 2월까지 계속 되니, 추울 때 방문하기에 최고의 여행지란 걸 잊지 마세요.

이번 여름에 떠날 어학연수지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

어학연수를 통해 글로벌한 미래에 도전해보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