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당사의 약속

EF Education First ("EF")는 잠재 고객 및 기존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F 개인정보 처리방침(이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당사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공식 소셜 미디어 페이지 또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된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총칭하여 "EF 제품")을 통해 수집 또는 제출된 개인정보를 포함하여 당사가 처리하는 모든 개인정보(아래 정의 참조)에 적용됩니다.

귀하가 당사가 합리적으로 요구하는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없거나 제공하지 않을 경우, 당사는 귀하가 요청한 정보, 상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대로 귀하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개인정보처리자(controller)인 EF 회사는 여기에서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귀하가 관심 있거나 관여한 EF 제품(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처리자(controller)는 해당 개인정보 보호 및 데이터 보호 법률을 준수하여 귀하의 개인정보가 처리되도록 할 책임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인정보

개인정보”"는 귀하를 식별할 수 있게 하는 정보 또는 정보의 조각들입니다. 당사는 귀하에 관한 다음 정보를 수집, 저장 및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름 및 연락처 정보(예: 우편 및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 계정 정보 또는 사용자 ID(예: 사용자 이름, 프로필 사진 또는 소셜 미디어 계정 ID)
  • 거주 국가 또는 시민권
  • 생년월일/li>
  • 성별
  • 기술 정보(예: 화면/사용자 이름, IP 주소, 브라우저 및 기기 데이터, 쿠키, 픽셀 태그 및 기타 기술을 통해 수집한 정보, 서버 로그 파일 데이터, 앱 사용 데이터 및 위치 데이터, 페이지 조회 및 웹사이트 탐색)
  • 기본 설정(예: 언어, 선호하는 교육 과정)
  • 회사 또는 학교 이름 및 주소, 교사 이름 및 이메일, 직업, 학력, 언어 능력
  •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번호, 결제 데이터 또는 은행 계좌 세부 정보
  • 건강 상태(예: 알레르기 또는 질병), 음식 관련 제약 사항, 흡연 습관, 예방 접종 정보
  • 여행 세부 정보, 여권 사본, 비자 정보
  • 보험 정보
  • 가족 구성원의 이름 및 연락처 정보
  • 전화 또는 영상 통화 또는 채팅 중에 제공한 기타 정보, 해당 통화 또는 채팅의 녹음 및/또는 녹취록.
  • 귀하의 사진 또는 녹화 동영상
  • 학습 진도 및 출석 점수

개인정보는 어떻게 수집하나요?

당사는 다양한 방식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귀하로부터 직접: 당사는 귀하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거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 또는 화상 통화로 당사에 정보를 제공할 때와 같이 오프라인에서 귀하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오프라인: 당사는 귀하가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거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등록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 또는 화상 통화로 당사에 정보를 제공할 때와 같이 오프라인에서 귀하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온라인: 당사는 예를 들어 뉴스레터 또는 브로셔 구독, 당사의 챗봇 사용, 상품 또는 서비스 등록 시에, EF 제품을 통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당사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쿠키를 통해. 쿠키는 웹 서버가 기록 보관 및 기타 목적을 위해 컴퓨터나 장치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도록 합니다. 쿠키 사용을 통해 수집되는 정보를 원하지 않는 경우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쿠키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당사가 사용하는 쿠키 및 쿠키 사용 목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키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귀하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통해. 귀하가 당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중 하나를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때, 그리고 애플리케이션의 개인정보 설정에서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당사는 기기 번호를 기준으로 귀하의 기기에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 당사 서버에 액세스한 날짜 및 시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다운로드된 정보 및 파일, 사용자들이 경험하는 오작동 및 충돌에 대한 통계 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사용 데이터를 추적 및 수집합니다.
      • 귀하의 기기를 통해. 회원님의 기기에서 해당 기능을 활성화한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맞춤형 위치 기반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기기의 물리적 위치를 수집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개인정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에서 확인하세요.
  • 당사의 계열사, 사업 파트너, 지원 제공업체 또는 요청 처리자로부터. 당사는 다음을 포함하여, 귀하의 코스/프로그램과 관련하여 다른 당사자로부터 개인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당사 서비스 판매를 촉진하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귀하와 주문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는 데 필요한 개인정보를 당사에 제공하는 현지 EF 회사나, 귀하가 주문한 서비스 중 일부를 제공하는 귀하의 거주 국가 내 학교, 스위스에 위치하며 EF의 모든 제안에 대해 귀하와의 계약 이행을 책임지는 스위스 본사와 같은 당사의 계열사.
    •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에서 당사 서비스 판매를 촉진하는 현지 판매 대리점과 같은 사업 파트너들.
    • 보험 상황 시 귀하의 보험금 청구에 관한 정보를 수신하는 보험금 청구 처리자.
  • 기타 출처로부터. 당사는 공개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대행사 또는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및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업체와 같은 공동 마케팅 파트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냅챗, 뮤지컬리,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왓츠앱 또는 페이스북 메신저와 같은 메신저 서비스 등의, 그러나 이에 국한되지 아니하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친구 또는 기타 방식으로 연결된 사람들 및 기타 제3자로부터 귀하의 개인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셜 미디어 계정을 EF 제품 계정에 연결하기로 선택한 경우 귀하의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우편 주소, 생년월일, 이름 및 사용자 이름과 같이 프로필에 등록한 개인정보가 당사와 공유됩니다. 또한 당사는 쿠키 정책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의 회원들을 추적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귀하가 당사의 사이트를 탐색하는 경우. 또한 당사는 귀하의 미디어 액세스 제어(MAC) 주소, 컴퓨터 유형(윈도우 또는 매킨토시), 화면 해상도, 운영체제 이름 및 버전, 기기 제조업체 및 모델, 언어, 인터넷 브라우저 유형 및 버전, 서비스 제공업체, 귀하가 이용 중인 EF 제품의 이름 및 버전 등 당사 사이트에서의 활동 추적을 위해 귀하의 브라우저를 통해 귀하의 서비스 사용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가 EF 제품을 방문할 때마다 IP 주소가 식별되어 방문 시간 및 방문한 페이지와 함께 당사 서버 로그 파일에 자동으로 기록됩니다. IP 주소 및 기타 브라우징 데이터 수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쿠키 정책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당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예약 완료, 주문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여행자 보험 포함), 고객 서비스, 관리 서비스 또는 귀하와 당사 간의 계약 이행에 필요한 경우 또는 본 방침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EF에서 처리합니다.
  • 당사는 또한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적절한 언어 수준을 설정하고 귀하의 실력을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제안하기 위하여
    • 통계 목적, 시스템 유지 관리, 백업, 사용량 수준 계산, EF 제품의 서버 문제 진단 지원, 비즈니스 개발 및 EF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보장하기 위하여
    • 해당 상품에서 허용하는 한, 귀하가 EF 상품을 통해 다른 사용자에게 연락하고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 SMS,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와 같은 메신저 서비스, 챗봇 또는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전송하기 위하여
    • 게시판, 채팅, 프로필 페이지 및 블로그에 참여하고 정보 및 자료를 게시할 수 있는 기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위하여
    • 해당되는 경우, 법적 청구권을 설정, 행사 또는 방어하거나 채권 추심을 위하여
    • 정보 보안 사고, 사기, 허위 진술, 보안 사고 또는 범죄를 감지, 조사 또는 예방하기 위하여;
    • 제재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적용되는 법률, 규제 및 규정 준수 요건에 부합되기 위하여
    • 내부 고발 채널을 통해 귀하가 우려 사항을 신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 사진 사용 동의서에 서명한 경우: 귀하의 사진 또는 동영상 촬영물이 EF의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자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영업 직원을 교육하고 전화 또는 화상 통화 중 위협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하기 위하여
    • 마케팅 목적의 처리에 귀하가 동의한 경우:
      • 사용 추세를 파악하고, 프로모션 캠페인의 효과를 판단하며, EF 상품에 대한 귀하의 과거 활동을 기반으로 EF 상품 경험과 콘텐츠를 맞춤화함으로써 당사의 제안을 분석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예를 들어, 귀하가 당사 웹사이트에서 검색한 EF 상품 또는 이전 탐색에 따라 EF 상품에서 귀하에게 표시되는 제안이 특정 언어, 코스 기간 또는 예산으로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기기의 물리적 위치를 사용하여 개인화된 위치 기반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예를 들어, 기기에서 해당 국가에서 검색 중인 것으로 표시되면 해당 언어로 된 현지 EF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거나 방문 또는 정보를 위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EF 사무소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 메일링 목록을 유지하고 수신자가 읽거나 클릭하거나 전달한 내용에 따라 이메일 메시지를 예약하고 수정하는 Salesforce Marketing Cloud의 관리 소프트웨어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이나 SMS, 기타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또는 챗봇, 교환원과의 전화 통화(소위 텔레마케팅) 또는 기존 우편 등의 기타 채널들을 통해 사용자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한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하여. 이러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는 명확한 수신 거부 링크가 포함되거나 다른 수신 거부 기능이 제공됩니다.
      • 메일링 목록을 유지하고 수신자가 읽거나 클릭하거나 전달한 내용에 따라 이메일 메시지를 예약하고 수정하는 Salesforce Marketing Cloud의 관리 소프트웨어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이나 SMS, 기타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 또는 챗봇, 교환원과의 전화 통화(소위 텔레마케팅) 또는 기존 우편 등의 기타 채널들을 통해 사용자의 관심사를 기반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한 당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하여. 이러한 모든 커뮤니케이션에는 명확한 수신 거부 링크가 포함되거나 다른 수신 거부 기능이 제공됩니다.
      • 직접 마케팅 활동 및 텔레마케팅을 포함한 그들의 마케팅 목적으로 제3자 회사 또는 다른 EF 회사들에게 전송 및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하여.
    • 당사는 결제 솔루션을 통해 EF 제품에 대한 결제 가능성을 제공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Klarna Bank AB(publ), Sveavägen 46, 111 34 Stockholm("Klarna")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Klarna의 결제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연락처 및 주문 세부 정보의 형태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Klarna에 공유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Klarna는 귀하가 해당 결제 수단에 대한 자격이 있는지 평가하고 귀하에게 적합한 결제 수단을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전송된 귀하의 개인정보는 Klarna의 자체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처리됩니다.

개인정보는 어떻게 공유하나요?

당사는 아래 및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설명된 대로, 그리고 적용되는 법률이 허용하는 대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 계열사

    예를 들어, 당사의 계열사에는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에서 당사 서비스 판매를 촉진하고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지 EF 회사, 귀하가 주문한 서비스 중 일부를 제공하는 목적지 국가의 학교, IT, 법률 또는 기타 공유 서비스와 같은 내부 서비스 기능을 제공하는 EF 회사 등이 포함됩니다. 귀하의 동의를 얻은 경우, 당사는 그들의 자체적인 마케팅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EF 계열사와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International Care Ltd(주소: Selnaustrasse 30, 8001 Zürich)에 더하여, 이러한 계열사 목록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

    당사는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당사의 비즈니스를 운영하기 위해 제3자와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예를 들어, 당사는 고객 관계 관리, 신용카드 또는 기타 결제 솔루션 처리, 수업 예약 또는 학습 결과 저장 등을 위하여 IT 시스템 제공업체와, 디지털 마케팅 자동화 및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업체와, 회원님의 관심사에 맞춤화된 광고를 제공하기 위하여 광고 플랫폼들과, 고객 서비스, 비즈니스 분석, 사기 방지 및 규정 준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기타 제3자와 그리고 비자 처리 대행업체와 개인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회원님이 당사에 청구서를 제때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회원님의 데이터 중 일부를 채권추심 업체인 Intrum에 전송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회원님의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정보 및 해당되는 경우 채권 추심 번호가 포함됩니다. Intrum은 여러 국가에 여러 그룹 회사들과 사업장들을 두고 있는 국제적인 회사입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Intrum 회사는 개인정보처리자(controller)로서 귀하의 데이터를 보호할 책임이 있습니다. 처리 활동에 대한 정보는 인터넷상으로 해당 국가 Intrum 웹사이트에서 해당 언어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공개 양식에 따라 수집된 개인정보는 사진작가/제작사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최신 AI 기술을 통해 EF 제품에 챗봇 사용을 제공하는 경우, 귀하가 챗봇에 질문한 내용은 AI 기술 제공업체에 전송되어 임시 저장되지만, 해당 업체의 AI 모델을 훈련하거나 개선하는 데 사용되지는 않습니다. 귀하가 질문에 개인정보를 포함하지 않는 한 개인정보는 전송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openai.com/policies/api-data-usage-policies. 채팅 대화 및 채팅의 지정된 필드에 제출된 개인정보는 마케팅 또는 고객 서비스 목적으로 EF에 의하여 당사의 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에 저장됩니다.

  • 여행 공급업체

    당사는 코스 리더, 활동 리더 또는 당사의 프로그램 관리와 관련된 기타 계약업체뿐만 아니라, 호텔, 항공사, 버스 또는 기차 서비스 제공업체, 또는 귀하를 위해 여행자 보험을 준비하는 여행 보험 회사를 포함한 여행 관련 공급업체와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여행 공급업체는 귀하의 예약을 용이하게 하거나 여행 또는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추가 정보를 얻기 위해 회원님에게 연락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파트너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사업 파트너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가 제3자 사업 파트너와 함께 프로그램을 홍보하거나 서비스 또는 제품을 제공할 때 또는 현지 판매 대리인을 사용하여 귀하의 거주 국가에서 당사의 서비스를 홍보할 때 이러한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프로그램 또는 제안에는 제3자 사업 파트너의 이름이 단독으로 또는 당사의 이름과 함께 포함되거나 해당 사업의 웹사이트로 리디렉션되어 고지됩니다

  • 기타 타사

    제3자 앱 또는 플랫폼을 통해 싱글 사인온을 사용하여 EF 제품/서비스에 로그인하는 경우, 귀하는 당사를 방문하거나 당사와 상호 작용한 사실과 같은 특정 정보를 해당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공유하게 됩니다.

  • 기업 거래

    당사의 사업이 직간접적으로 매각되거나 다른 사업과 합병되는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는 당사의 고문, 예비 구매자 및 예비 구매자의 고문에게 공개될 수 있으며 사업의 새로운 소유주에게 이전될 수 있습니다.

  • 법적 권리 및 의무

    당사는 또한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a) 적용되는 법률에 따라, (b) 법적 절차를 준수하기 위하여, (c) 귀하의 거주 국가 외의 공공 및 정부 당국을 포함한 공공 및 정부 당국의 요청에 응답하기 위하여, (d) 당사의 이용약관 또는 계약을 이행하기 위하여, (e) 당사 또는 계열사의 운영을 보호하기 위하여, (f) 당사 및/또는 계열사, 귀하 또는 타인의 권리, 프라이버시, 안전 또는 재산을 보호하기 위하여, (g) 당사가 사용 가능한 구제책을 추구하거나 당사가 입을 수 있는 피해를 제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국제 데이터 전송

EF는 여러 국가에서 사업 활동을 하고 있으며, 귀하의 개인정보는 귀하가 요청한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한 목적 또는 본 방침에 따라 해당 데이터를 수신할 필요가 있는 EF의 계열사 또는 위에 설명한 기타 수신자와 공유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신자는 EEA/스위스 외의,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와 동일한 수준의 보호를 보장하지 않는 국가를 포함하여 귀하의 국가 외부에 위치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프로그램의 목적지 국가(당사 웹사이트의 모든 목적지는 www.ef.com/pg/ 참조) 또는 미국, EU 내 또는 인도에 위치한 EF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EU 또는 귀하의 본국의 동등한 당국이 해당 국가가 적절한 수준의 개인정보 보호를 보장한다고 결정하지 않는 한, EF는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에 대한 EU 또는 관련 국가의 개인정보 보호 법령 및/또는 사용자의 관할 국가의 법령에서 요구되는 개인정보 이전에 관한 계약을 통하여 정보 주체와 계약을 체결하고 이행하기 위해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거나, 개인정보를 보관해야 하는 경우 해당 법률을 준수함을 보장하며 이러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귀하는 아래 기재된 문의처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 이러한 계약의 사본을 요청할 권리가 있습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사용 권한의 근거는 무엇인가요?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법적 근거를 부록 1에서 확인하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당사는 사용자의 동의를 얻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예: 사용자가 꼭 필요한 쿠키 이외의 쿠키를 처리하는 데 동의하는 경우). 당사가 민감 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처리가 허용되지 않는 한 귀하의 명시적인 동의를 받습니다. 민감 정보는 예를 들어 건강, 인종 또는 종교적 신념에 관한 정보일 수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민감한 정보' 부분에서 확인하세요). 당사가 귀하의 동의를 받아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귀하는 언제든지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당사와 체결한 계약에 따라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귀하의 일부 개인 정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해당 정보의 처리가 정보가 없으면 당사는 귀하에게 특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예: 법원의 명령 또는 관련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처리해야 하는 경우)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 보호에 관한 권리가 당사 또는 제3자의 정당한 이익에 우선하지 않는 한, 당사 또는 제3자의 정당한 이익을 위해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이는 귀하가 이미 당사 또는 제3자로부터 구매한 것과 유사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가 귀하의 동의, 법적 요건 또는 계약상 필요에 따른 것이 아닐 경우, 당사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명시된 대로 정당한 이해관계에 따라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보안

당사는 적절한 조직적, 기술적, 관리적 조치를 통해 당사가 관리하는 개인정보를 정확하고 최신의 상태로 유지하고, 무단 또는 불법적인 처리와 개인정보의 우발적인 손실, 파괴 또는 손상으로부터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구독 취소

귀하는 언제든지 마케팅 정보의 수신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정보의 수신 거부 기능을 사용하거나 '문의하기' 항목의 연락처를 통해 당사에 마케팅 정보 수신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 마케팅 정보 수신 중단을 요청할 경우 마케팅 정보 수신을 중단하고 싶다는 의사를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하의 마케팅 정보 수신 중단 요청에 따른 변경 사항이 즉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사는 합리적으로 실행 가능한 한 신속하게 귀하의 요청을 반영할 것입니다.

제3자 웹사이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EF 제품에 링크가 포함된 웹사이트를 운영하는 제3자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직접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제3자의 개인정보, 정보 또는 업무 등에 관한 것이 아니며, 당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F 제품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 당사 또는 당사 계열사가 링크로 연결된 웹사이트를 보증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또한 당사는 귀하가 EF 제품에서의 활동을 귀하의 소셜 미디어 계정(예: Facebook 또는 LinkedIn)에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제3자 기능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할 경우 귀하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아닌 해당 제3자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적용을 받는 다는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귀하가 이 기능의 사용을 통해 제공한 정보를 제3자가 사용하는 것을 통제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개인 정보는 얼마나 오래 보관하나요?

당사는 수집한 개인 정보를 수집 목적이 달성될 때까지 또는 관련 법령 및 업계 관행에서 정한 보유기간 동안 보관하며, 그 외에도 관련 법령상의 의무 이행, 법적 권리의 행사, 설정 및 방어를 위하여 추가적으로 보관이 필요한 경우 또는 별도로 보관 기간에 대해 동의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보관합니다.

당사는 마케팅 목적으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는 동의 철회 시가지 보관하되, 최종 서비스 이용 또는 제품 구매 완료일로부터 최대 10년을 초과하여 보관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합니다. 종이 문서에 기록-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만 14세 미만인 경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반드시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과 함께 검토하고, 모두 이해해야 합니다. 당사가 만 14세 미만 아동으로부터 부모 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수집한 사실을 알게 될 경우, 당사는 해당 정보를 가능한 신속히 삭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귀하는 EF 제품을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민감정보의 처리

당사는 여행, 숙소 배정, 보험 가입 등의 행정 절차를 수행하고 교육 과정 전반에 걸쳐 귀하의 안전과 복지를 보호하기 위해 민감한 개인정보(예: 건강, 종교적 신념 또는 성적 지향에 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당사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신체적, 정신적으로 양호한 건강 상태가 요구되므로, 출국 전에 중대한 기저 질환과 현재 복용 중인 약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예방접종 증명서 및 의사 진단서를 요청할 수 있으며, 출국 전까지 신체적 또는 정신적 건강 상태에 중대한 변화가 있을 경우 지속적으로 알려 주셔야 합니다.

교육 과정 중 질병 또는 심신의 이상이 발생한 경우, 당사는 의료 조치 확보 및 귀국 조치 등 귀하의 안전과 복지를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EF는 발생한 건강 문제에 대하여 귀하의 비상 연락처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수집한 민감 정보를 암호화된 환경에서 안전하게 보관 및 공유하며, 해당 정보를 알아야 할 정당한 사유가 있는 자에게만 접근을 허용합니다. 해당 정보는 수집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보관되며, 법적 소송을 제기하기 위해 관련 법률에 따라 준수하여야 하는 기간이 있는 경우 그 기간까지 보관됩니다. 당사는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령에 따라 예외가 허용되지 않는 한 이러한 민감 정보를 귀하의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처리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귀하의 권리를 중대하게 축소하는 변경이 있을 경우 이를 사전에 통지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사항은 본 페이지를 통해 게시하며, 중요한 변경사항의 경우 보다 명확하고 구체적인으로 공지할 것입니다. 관련 법령에서 동의를 요구하는 경우, 변경 사항 적용에 앞서 귀하의 사전 동의를 받을 것입니다.

귀하의 권리

당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등의 권리를 존중하며,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령에 따라 귀하의 권리 행사에 성실하게 응할 것입니다. 당사는 귀하의 요청에 처리하는 과정에서 신원 확인 및 기타 필요한 정보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 관련 법령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다음과 같은 권리를 보장합니다:

  1. 본인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을 요청할 권리;
  2.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개인 정보의 정정 또는 보완을 요청할 권리;
  3.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청 할 권리, 이 경우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당사는 이에 응할 것 입니다;
  4. 특정 상황에서 개인정보 처리를 제한할 것을 요구할 권리;
  5. 개인정보를 기계적으로 판독이 가능한 형태로 제공하거나 다른 서비스로 전송하도록 요청할 권리;
  6. 직접 마케팅 목적 등 정당한 이익에 근거한 귀하의 개인정보 처리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권리.
  7. 개인정보 처리에 대해 동의한 경우, 그 동의를 철회할 권리.
  8.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삭제, 처리 정지 또는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권리는 당사가 법적 의무를 이행하거나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다른 정당한 근거가 있음을 입증하는 경우 관련 개인정보 보호법령에 따라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는 경우, 아래 연락처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가 귀하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방식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의 처리 방식에 대해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 보호 감독기관에 민원을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화된 의사 결정 및 프로파일링

귀하가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한 경우, 당사는 귀하의 경제적 상황, 건강, 개인 취향, 관심사, 신뢰도, 행동, 위치 또는 움직임과 관련된 정보를 분석하거나 예측하여 귀하의 관심사에 맞는 맞춤형 프로모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파일링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프로파일링은 귀하에게 법적 효력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당사는 교육 과정 중 귀하의 실력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제안하기 위해 머신러닝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교육 과정 중에 귀하의 언어를 녹음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귀하에게 어떠한 법적 효력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당사는 품질 관리 및 영업 실적 개선, 언어 모델 학습을 위해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귀하와의 영업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화 정보(예: 어조 및 주요 단어)는 회의 참석 및 회의 메모 등 귀하와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수집된 다른 개인 정보와 결합됩니다. 이 처리 과정 또한 귀하에게 어떠한 법적 효력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문의하기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 사본, 표준 개인정보 보호 조항 사본 요청 또는 정보주체로서의 권리를 행사하고자 할 경우, 당사의 각 지점에 문의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세요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 방식에 대해 불만이 있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거나 이메일([email protected] )로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인 헬레나 헬그렌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귀하는 거주하는 국가의 개인정보 보호 감독 기관에 별도로 민원을 제기할 권리가 있습니다

부록 1

처리 유형 및 목적 처리의 법적 근거
예약 완료, 주문한 상품 및 서비스 제공(여행자 보험 포함), 고객 서비스, 관리 서비스. 귀하와 체결한 계약의 이행을 위해 또는 계약 체결 전 귀하의 요청에 따라 조치를 취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적절한 언어 수준을 설정하려면 자신의 실력을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제안하세요. 계약 이행을 위해 처리가 필요한 경우
통계 목적, 시스템 유지 관리, 백업, 사용량 수준 계산, EF 제품의 서버 문제 진단 지원, 비즈니스 개발 및 EF 제품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EF 제품을 관리하고 개선하려는 정당한 이익.
EF 제품을 통해 다른 사용자에게 연락하고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기 위해 계약 이행을 위해 처리가 필요한 경우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전송하기 위해 SMS, WhatsApp, Facebook Messenger와 같은 메신저 서비스, 채팅 봇 또는 이메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비스 관련 정보를 전송합니다. 계약 이행을 위해 처리가 필요한 경우
게시판, 채팅, 프로필 페이지 및 블로그에 참여하고 정보 및 자료를 게시할 수 있는 기타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정당한 이익
법적 청구권을 설정, 행사 또는 방어하거나 채권 추심을 위한 경우
  • 법적 의무
  • 법적 소송을 제기하고 방어하거나 권리 보호 및 채권 추회수 등 정당한 이익.
  • 정보 보안 사고를 감지, 조사 또는 예방하거나 사기, 허위 진술 또는 범죄를 신고하기 위해
  • 법적 의무
  • 정보 보안 사고, 허위 진술 및 범죄 등을 탐지, 조사 또는 예방하여 (a) EF 제품 사용자 및 (b) 당사의 임직원 및 외부 자문위원을 보호하기 위한 정당한 이익.
  • 제재법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해당 법률, 규제 및 규정 준수 요건을 충족합니다.
  • 법적 의무
  • 관련 법률 및 규정 준수에 대한 정당한 이익
  • 내부 고발자 채널을 통해 우려 사항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정당한 이익
    EF 제품 홍보를 위한 마케팅 자료에 사진 또는 비디오 녹화물 사용
  • 계약 이행을 위해 처리가 필요한 경우
  • 동의
  • 영업 직원을 교육하고 전화 또는 화상 통화 중 위협으로부터 직원을 보호합니다. 정당한 이익
    사용 추세를 파악하고, 프로모션 캠페인의 효과를 판단하며, 과거 EF 상품에 대한 귀하의 활동을 기반으로 EF 상품 경험과 콘텐츠를 맞춤화하여 당사의 제안을 분석하고 개선하기 위해. 동의
    기기의 실제 위치를 사용하여 개인화된 위치 기반 서비스 및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동의
    사용자의 관심사에 기반한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마케팅하기 위해
  • 동의
  • 정당한 이익, 제한된 기간 내에 귀하가 이미 구매한 것과 유사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동일한 법인으로부터 직접 마케팅하기 위한 경우
  • 직접 마케팅 활동 및 텔레마케팅을 포함한 마케팅 목적으로 제3자 회사 또는 당사의 계열사에 전송 및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동의
    결제 솔루션, 여행 예약 또는 IT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제3자 회사에 전송 및 통신하는 경우
  • 계약 이행
  • 적절한 제3자 서비스 제공업체의 서비스를 사용하는 영리 기업 운영에 대한 정당한 이해관계
  • 민감한 데이터 처리
  • 동의
  • 정보 주체의 중대한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필요함
  • 상호 작용을 분석하여 영업 프로세스 및 품질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정당한 이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