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프로그램

영어연수의 목적은 다양합니다. 대학입학, 비즈니스 또는 개인적인 이유로 영어연수를 선택 하셨다면, 미국 어학연수를 통해 목적을 이룰 수 있습니다. 미국 어학원을 찾으신다면 EF가 안성맞춤입니다. EF는 TOEFL 시험준비, 비즈니스 영어, 석사와 같은 수 많은 전문 옵션을 제공하고 있어, 여러분들은 자신에게 맞는 미국 유학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미국 프로그램

EF ACADEMY

14 - 19
1~5년
보딩스쿨
75개국에서 모인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공부해 보세요. 국제공인 학위를 취득하고 세계적인 명문대학으로 진학할 수 있습니다.
도시: 미국
국가: 뉴욕 로스엔젤레스

Hult International Business School

18+세
학사, 석사, MBA
비즈니스 스쿨 단독 수상에 빛나는 헐트에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하세요.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캠퍼스가 있습니다.
도시: 미국
국가: 뉴욕 샌프란시스코보스톤

EF 학기제 어학연수

16 +
6개월 이상
전 세계의 공인된 EF캠퍼스에서 학기제 어학연수를 통해 국제적인 취업과 학위를 준비하세요.
도시: 미국
국가: 뉴욕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호놀룰루샌프란시스코샌디에고보스톤산타바바라시애틀

EF 어학연수

12 - 14
2-24주
코스 리더와 함께 하는 모든 것이 포함된 그룹 연수 또는 원하는 기간 만큼 개별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를 배워 보세요.
도시: 미국
국가: 뉴욕 산타바바라

EF 어학연수

14 - 25
2-24주
전 세계 20개국 50여 개의 캠퍼스에서 2주부터 24주까지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에 시작하는 맞춤식 수업을 통해 영어 또는 10개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도시: 미국
국가: 뉴욕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호놀룰루샌프란시스코샌디에고보스톤산타바바라시애틀

EF 어학연수

만25세 이상
1-24
전 세계 유명한 도시들 중 한 곳에서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공부하며 여러분의 글로벌 커리어를 발전시켜 보세요. 성인 및 직장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도시: 미국
국가: 뉴욕 로스엔젤레스 마이애미 호놀룰루샌프란시스코샌디에고보스톤산타바바라시애틀

EF 해외 교환학생

14 - 18
1년 교환학생 과정
지역 고등학교
고교시절 1년동안 외국고등학교에서 공부해보세요. 현지의 문화를 이해하고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글로벌 리더로서의 첫도약 입니다.
도시: 미국

EF 해외유학 준비과정

만16 +세 이상
6/9개월 과정
영어권 국가의 대학(원) 진학/편입 준비 프로그램입니다. 외국어와 입학시험준비 및 진학 상담을 제공하며 대학(원) 진학/편입을 보장합니다.
도시: 미국
국가: 뉴욕 샌프란시스코샌디에고보스톤시애틀

미국연수

영어실력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할 준비가 됐다면 미국연수야말로 시간과 금전적인 면에서 가장 안정된 투자입니다. 집에서 혼자 공부하는 것보다 몰입된 환경 속에서 영어를 공부하면 실력에 급격한 진전을 보일 뿐만 아니라 그 속에서 현지문화를 이해하고 다양한 인간관계를 형성하며 자신감까지 얻게 됩니다. 상대적으로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을 위해 자사는 미국 전역에 걸쳐 여러 도시에서 비즈니스 심화 영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생과 취업 준비생을 위한 장기 미국연수 프로그램도 운영해 여러분께서 유창한 영어실력을 갖추고 자국 및 해외에서 직장을 구할 때 미국연수가 유용한 자산으로 작용하게 해드립니다.

투자 이상의 이익을 얻는 방법

미국연수를 통해 투자 이상의 이익을 누리기 위해서는 몇 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첫째로, 현재 자신의 영어수준과 목표에 따른 연수 프로그램을 설계해야 합니다. 목표가 분명치 않으면 실질적인 실력 향상을 측정하기 어렵습니다. 두 번째로, 스스로가 만족할 수 있는 미국언어연수 프로그램과 지역을 선택해야 합니다. 학습효과 극대화는 바로 그만한 동기를 부여 받을 때 가능합니다. 세 번째로, 자신에게 적합한 거주유형을 고려해야 합니다. 홈스테이는 현지 가족과 일상 속에서 영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긍정적이고 할 수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언어연수에 임해야 합니다. 열정이 큰 차이를 만들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