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타운 유학 프로그램

EF 케이프타운은 아프리카 가장 남쪽에 위치한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입법 수도로 엄청난 규모, 그리고 가장 다양한 인종, 문화권 사람들이 거주하는 도시입니다. 테이블 마운틴 케이블카 투어, 케이프타운의 엄청난 일몰, 야생 그대로 남겨진 공원들까지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관광지로도 사랑받고 있는 케이프타운은 최근 영어 유학, 어학연수지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전연령, 목적에 맞는 유학 프로그램으로 이 국제적인 도시에서 탄탄한 미래를 준비해보세요. 가장 믿을 수 있는 최고의 EF 케이프타운 유학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유학 생활을 보내보세요.

케이프타운 유학 프로그램

EF 학기제 어학연수

16 +
6개월 이상
전 세계의 공인된 EF캠퍼스에서 학기제 어학연수를 통해 국제적인 취업과 학위를 준비하세요.
도시: 남아프리카공화국
국가: 케이프타운

EF 어학연수

14 - 25
2-24주
전 세계 20개국 50여 개의 캠퍼스에서 2주부터 24주까지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에 시작하는 맞춤식 수업을 통해 영어 또는 10개 외국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도시: 남아프리카공화국
국가: 케이프타운

EF 어학연수

만25세 이상
1-24
전 세계 유명한 도시들 중 한 곳에서 개인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공부하며 여러분의 글로벌 커리어를 발전시켜 보세요. 성인 및 직장인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프로그램입니다.
도시: 남아프리카공화국
국가: 케이프타운

EF 케이프타운 유학, 아프리카에서도 영어 유학을?

사실 많은 학생들이 영어 유학, 어학연수하면 미국이나 캐나다가 위치한 북아메리카 혹은 유럽의 영국이나 오세아니아 호주, 뉴질랜드 등을 생각하는데요, 세계의 공용어라고도 불리는 영어! 영어를 사용하는 대표적인 나라는 절대 이뿐만이 아니겠죠? 자 여기 아프리카 대륙 가장 남쪽, 남아프리카 공화국을 소개할게요. 그냥 남아프리카 공화국! 이렇게 들으면 생소할 수 있지만, 2010년 남아공 월드컵, 세계인의 축제를 성공적으로 주최한 국가, 다들 기억이 나기 시작하셨나요? 화합의 나라라고도할 만큼 인구구성이 다양하고 공용어로는 영어를 사용하고 있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발전한 나라가 바로 남아프리카 공화국이랍니다. 그  중 케이프타운은 괜찮은 치안, 엄청난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야생 동물들이 살고 있는 국립 공원들, 상징이기도한 테이블 마운틴으로 전 세계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국제학교나 유명한 대학 진학, 취업뿐만 아니라 영어를 사용하는 국가로 이민, 유학, 대학 대학원 진학, 취업과 인턴쉽 등, 외국어에 보다 익숙해지고 해외 생활을 통해 나만의 스펙과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기에 케이프타운은 완벽한 도시랍니다. 영어권 나라의 유학을 생각하고 있다면, 무엇보다 그 생활이나 학업에서 영어는 필수겠죠? EF 케이프타운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유학과 어학연수 프로그램들은 학생들의 목적에 맞춰 필요한 영어 능력 향상, 그리고 그 목표 달성에 확실한 지원이 될 선물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어요. 최신식의 캠퍼스, 안전한 홈스테이와 학생 기숙사는 물론! 최고의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유학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할 수 있도록 최고의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답니다. 그뿐인가요~ 필요한 영어 향상 목표를 빠르게 달성하기 위해서는 실제 생활에서 많은 연습을 해볼 기회가 필요하죠? 다양한 나라에서 유학을 오는 친구들과 함께 수업도 배우고 생활도 같이하며 배운 영어들을 마음껏 사용해보자고요. 국제적인 문화 체험과 얻어나갈 스토리들은 반드시! 대학 진학이나 취업을 위한 완벽한 스펙이 되어드릴 거예요. 

EF 케이프타운 유학, 자주 묻는 질문만 모아봤어요~ EF FAQ!!

Q1. 아프리카로 유학 생활... 케이프타운, 위험하진 않나요?

해외 생활을 하며 영어에 익숙해지고 학업을 통해 글로벌 인재로 빛날 확실한 기회! 남아공 유학, 그러나 많은 분들이 아프리카 남아공에서의 현지 생활이 위험하지는 않을까, 많이 걱정하시는데요, 인구를 구성하는 인종과 문화권이 굉장히 다양한 조화의 도시인만큼 케이프타운은 남아공, 아프리카 전체로 봐도 굉장히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 도시랍니다. 관광지로도 유명한 만큼, 사람이 모여 사는 도시와 마을, 그리고 관광 명소들은 치안이 굉장히 잘 유지되고 있어요. 다만, 인적이 드문 곳, 밤늦게 돌아다니는 것은 당연 케이프타운뿐만 아니라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어느 곳에서도 위험한 행동임은 마찬가지라는 것! 꼭 명심하세요. 

 EF와 함께하는 케이프타운 유학은 도심에 위치해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할 EF 케이프타운 캠퍼스에서 진행될 거예요. 다양한 맞춤형 수업들, 준비된 활동들로 즐거운 유학 생활! 보낼 준비되셨나요? 가장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유학을 EF에서 만나보세요.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케이프타운 현지 홈스테이 가정과 학생 기숙사는 학생들이 영어를 사용하는 환경에서 오래 안전하게 생활하며 학업과 유학 준비를 할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제공할 거예요. 유학 생활의 시작부터 목표 달성, 그리고 끝까지 함께하는 EF를 약속드립니다. 최고의 유학 프로그램, EF로 만나보세요. 

Q2. 남아공 케이프타운, 날씨가 많이 덥나요?

아프리카! 하면 황무지와 사막, 뜨거운 태양빛으로 달궈진 모래들을 상상해보셨을 거예요. 그러나 아프리카 남단에 위치한 남아공, 그리고 케이프타운은 한 여름의 평균기온이 25도에서 머무는 온화한 날씨를 가진 곳이랍니다. 한국과는 계절이 반대여서 한여름의 크리스마스를, 그리고 추운 여름이라는 모순적인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또 여기 남아프리카 공화국이죠. 아름다운 자연과 이색적인 경험을 마음껏 해볼 수 있는 나라, 아프리카의 자랑 케이프타운에서 영어로 하는 공부에 익숙해지고 실력도 향상, 다양한 국제 경험도 쌓는 최고의 유학 생활을 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