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이란?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이란?

올해도 언제나 그렇듯 새해 결심 1위로 꼽히는 영어 마스터 하기, 어학연수는 가고 싶지만 막상 해외 출국을 고민하고 있으신가요?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달라진 일상 중 많은 학생들이 공통적으로 경험한 온라인 학습, 해외 어학연수도 이제 온라인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흔히 접할 수 있는 녹화된 인터넷 강의나 원어민 1:1 과외 등과는 차별화된 실시간으로 전 세계 학생들과 함께 온라인 환경에서 커뮤니케이션 기반의 어학 수업을 제공하는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과 함께 여러분의 2021년 시작을 계획해 보세요.

어학연수, 온라인으로 지금 시작하세요.

해외로 지금 당장 떠나지 않고도 EF 어학연수의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는, 내 집에서 안전하게 어학연수를 시작할 수 있는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립니다.

◊ 이런 학생에게 적합합니다!

– 영어 실력은 키우고 싶지만 지금 당장 해외 어학연수를 떠나기엔 걱정이 앞선다.

– 어학연수 계획을 잠시 미루고 있지만, 여전히 영어 실력 향상이 급선무이다.

–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외국인들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는 실력의 영어 실력을 키우고 싶다.

– 외국 학생들과 함께 영어 수업을 듣는 환경은 어떠한지 궁금하다.

– 지금 어학연수 계획을 세웠지만, 막상 출발 후 오프라인 수업을 못 듣게 되면 어쩌나 걱정이다.

– 일반 영어 수업 외에 공인 영어시험, 커리어 분야 등, 보다 심화된 어학연수도 온라인으로 가능한지 궁금하다.

– 해외 유학을 생각하고 있지만, 막상 유학 준비를 온라인으로 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는?

해외 어학연수의 장점 그대로, 비용은 절감!

해외 어학연수, 학업 비용 외에도 항공권과 현지 체류 비용까지. 만만치 않은 예산이 고민이라면, 동일한 퀄리티의 어학연수를 훨씬 절감된 비용으로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 인터넷 연결만 하면 준비 완료!

내 일정에 맞는 학습 계획을 세우고 나면 어디에서든 장소에 관계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바로 온라인 학업을 시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전 세계 학생들과 함께 수업!

한국에도 많은 온라인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 있지만, 실제로 외국 학생들과 한 수업에서 같이 수업할 수 있는 환경의 이러닝 프로그램은 쉽게 찾아보기 힘든게 실정입니다.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된 EF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100여개 국가 학생들과 함께 학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만의 장점

3개의 다른 시간대 (Time-zone) 수업 제공

EF 어학연수 온라인 프로그램 eCampus는 전 세계 학생들의 다양한 시간대에 맞추어 총 3개의 시간대로 나뉘어 제공됩니다. 여러분의 스케쥴에 맞추어 북미 (EST), 유럽 (CET), 아시아퍼시픽 (한국시간) 3개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대 별 eCampus 교장 선생님 소개

EF eCampus 는 총 3개의 시간대로 운영되며, 캠퍼스 별 교장 선생님과 여러분의 학습을 위한 서포트를 전담하는 아카데믹 디렉터 및 많은 선생님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EF 어학연수의 뛰어난 학습 퀄리티 그대로

수많은 학생들이 해외 어학연수를 EF로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인 뛰어난 학습 퀄리티 그대로 제공됩니다. 영국 케임브리지 대학 교수진들과 공동 계발한 EF 의 고유한 커리큘럼 EF Method 을 동일하게 사용하며, 뛰어난 퀄리티의 현지 선생님들이 직접 학습을 진행하며 온라인 환경에서도 동일하게 실력 향상을 보장합니다. 또한, 온라인으로 시작한 어학연수 레벨 그대로 해외 출국 후 어학연수가 연결되기 때문에 가장 효율적인 어학연수 학습 효과를 보장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학업과 생활을 한 번에 관리하는 EF 고유의 Campus Connect 플랫폼을 통해 수업 시간 확인 및 선생님과 1:1로 소통할 수 있으며, 현재 실력에 맞는 셀프 러닝 학습 자료 또한 다양한 분야 별 추가 제공되어 보다 빠르게 실력 향상을 원하는 학생에게도 적합합니다.

나만의 맞춤형 어학연수 프로그램 설계

EF를 경험한 학생들이 손꼽는 장점 중 하나인 맞춤형 어학연수 역시 온라인 학습에서도 동일하게 제공됩니다. 영어 실력 향상 외에 내가 원하는 분야 별 맞춤형으로 여러분의 어학연수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공인 영어시험 준비과정부터 커리어 분야 별 영어까지, 다양한 선택수업 (Special Interest Program)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학을 고려하는 학생들을 위한 유학 준비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 입학을 위한 1:1 멘토링 등 뛰어난 학생 지원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의 대학 진학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개요

  • 매주 월요일 개강 (최소 2주부터 등록 가능)

  • 16세 이상 등록 가능

  • 최대 17명의 학습 크기

  • 목적 별 다양한 어학연수 프로그램 제공 (일반/집중 프로그램, 시험준비 및 전공 어학연수, 해외 유학 준비과정 제공)

  • 모든 레벨 제공 (Beginner – Advanced 까지 전 레벨 제공)

  • 프로그램 시작 전 레벨 테스트 진행

  • 수업 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매주 진행

자주 묻는 질문들, Q&A 에서 확인하세요!

Q. 만약 수업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수업에 대한 질문은 해외 어학연수와 동일하게 수업 시간 동안 선생님께 직접 질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업 시간에 하지 못한 질문이 있는 경우, 선생님께 이메일로 질문을 보낼 수 있으며, 만약 어학 수업 외에 레벨 변경 등의 추가 질문이 있는 경우, eCampus 교장 선생님/아카데믹 디렉터 또는 EF 한국지사로 문의를 하실 수도 있습니다.

Q.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 등록 후에 어떻게 시작하게 되나요?

A. EF 해외 어학연수 학생들과 동일하게 온라인 학습 역시, EF 학습 플랫폼인 EF Campus Connect 에서 시작됩니다. 핸드폰 APP을 다운로드 받거나 데스크탑으로 접속하여 여러분의 학업 스케쥴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업 레벨은 시작 전 레벨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의 레벨에 맞게 배정이 됩니다. 또한 수업 시작 전 현지 선생님과 함께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어떻게 수업이 진행되며, 질문이 있는 경우 어떻게 문의하는 지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EF Campus Connect 예시(주중 시간표 확인 가능)

◊ 수업 시간을 클릭하면 연결된  Zoom  링크를 확인하여 수업 시작

Q. 어학수업 외에도 온라인으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진행되나요?

A. EF 해외 어학연수를 당장 떠나지 않더라도, 전 세계 학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액티비티를 매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요리 수업, 버츄얼 요가, 영화감상, Conversation club 등 다양한 주제의 액티비티를 선택할 수 있으며, 수업 시간 외에도 다양한 나라의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학생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Q. 원하는 시간대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나요?

A. 한국 학생들에게 가장 알맞는 아시아 퍼시픽 시간대의 프로그램 외에 여러분의 선호에 따라 유럽 또는 북미 시간대의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늦은 저녁 시간대의 수업을 선호한다면, 주로 유럽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는 유럽 시간대의 수업 선택 또한 가능합니다.

Q. 온라인 학습의 학생 수는 몇 명인가요?

A. EF 해외 어학연수와 동일하게 수업 당 최대 17명의 학생들과 함께 학업이 제공됩니다. 하지만 실제로 수업이 다양한 시간대로 운영되다 보니,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학생들과 수업을 하게 될 확률이 높은 장점이 있습니다.

Q. 온라인으로 먼저 어학연수를 시작하고 해외 어학연수로 연결해서 학업할 수 있나요?

A. EF 어학연수 프로그램의 가장 중요한 커리큘럼은 온라인/오프라인 학습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되어, 먼저 온라인으로 수업을 시작한 뒤 연결된 레벨로 해외 어학연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추가 레벨 테스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으로 여러분의 2021년을 시작해보세요! EF 온라인 어학연수 eCampus 프로그램을 비롯 해외 어학연수 관련 문의가 있으신 경우, 저희 EF 한국 지사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하세요? 무료 안내 책자를 신청하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