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영어도 배우고 제2외국어까지, EF 해외 어학연수!

영어도 배우고 제2외국어까지, EF 해외 어학연수!

안녕하세요 EF 코리아 입니다.

EF는 영어 뿐 아니라 전세계 50여개, 전세계 12개국어를 교육하는 곳으로 다양한 제2외국어를 전문적으로 배울 수 있답니다. EF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제2외국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프랑스어’  🇫🇷

전 세계 28개국의 공식 언어이자 UN 공식 언어 중 하나인 프랑스어.​ 프랑스, 벨기에, 스위스, 캐나다 등의 국가에서 모국어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영어 단어의 3분의 1 가량은 프랑스어의 영향을 받았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영어와 공통점이 많아 영어를 배웠던 분들이라면 좀 더 수월하게 배울 수 있는 언어이기도 해요.

EF 프랑스 어학연수는 수도인 파리와, 프랑스의 대표 휴양지인 니스 두 곳에 프랑스어를 배울 수 있는 직영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EF 파리 캠퍼스

​세계적인 관광지 및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파리에 위치한 EF 파리 캠퍼스는 지하철과 가까워 주요 관광지 방문에 용이합니다. EF의 기본 과정들은 물론 시험 준비과정, 인턴십 프로그램, 패션&디자인 전공 심화 과정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EF 니스 캠퍼스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아름다운 휴양지, 유럽인들이 사랑하는 휴양지 니스 ! 해변에서 가까운 EF 니스 캠퍼스에서 낭만 가득한 일상을 보내며 프랑스어를 배워보세요!


‘독일어’ 🇩🇪

다양한 학업 기회와 아주 저렴한 학비로 교육을 받을 수 있어 국내 유학생들이 선호하는 국가 중 하나인 독일!

​독일에는 다양한 해외 유학생들이 있어 여러 문화를 접하면서 시각을 넓힐 수 있는 기회도 많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유럽 경제 중심지의 역할을 하고 있는 독일에서 언어를 배운다면, 기회의 폭이 넓어질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EF 독일 어학연수는  베를린, 뮌헨에 직영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독일어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EF 뮌헨 캠퍼스

고풍스러운 분위기를 가진 도시 뮌헨에 위치한 EF 캠퍼스. 도심에서 5분 거리인 레헬 지역이라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기차로 1시간 거리의 바이에른 알프스로 스키 여행도 떠날 수 있는 뮌헨 캠퍼스에서 독일어를 학습해보세요.

EF 베를린 캠퍼스

독일의 수도인 베를린에 위치한 EF 베를린 캠퍼스. 대중교통이 편리하고 넓은 야외 테라스를 가져, 쾌적한 캠퍼스 생활을 할 수 있답니다.

​EF 인턴십 프로그램과 성인 및 직장인을 위한 클래스가 마련되어 있어독일어를 배우고 싶은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답니다.


‘스페인어’ 🇪🇸

스페인어는 라틴어, 아랍어에서 많은 영향을 받은 언어로 다른 로망스 어족에 비해 불규칙 변화가 적은 편에 속해 기초를 다지며 공부하기에 조금 수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발음하기도 쉽다는 점!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 대륙을 포함해 많은 인구가 스페인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모국어 외에도 제2외국어로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EF 스페인 어학연수는  말라가,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코스타리카 플라야 타마린도 등의 도시에 위치한 직영 캠퍼스에서 스페인어를 교육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어 교육의 대표 캠퍼스인 EF 마드리드 캠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EF 마드리드 캠퍼스

​EF 마드리드 캠퍼스는 넓은 야외 도시 정원을 갖춘 현대적인 캠퍼스로 살라망카 지역에 위치해 최고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또한 와인 테이스팅 및 포도 농장을 방문하는 등 마드리드에서 할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EF의 기본 과정 및 시험 준비 과정, 인턴십& 인턴십 플러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택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

우리나라의 경우 보통 영어권 나라로 어학연수를 많이 가기 때문에 영어권 나라가 인지도가 높답니다.하지만 영어 공부는 기본으로 하고, 제2외국어를 배웠을 때 시야가 넓어지고, 기회의 폭이 넓어지는 등

다양한 긍정적인 효과로 인해 영어 외에 제2외국어 공부에 주목하고 있는 학생 및 직장인 분들이 많습니다. 🙂

제2외국어 어학연수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다면?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