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EF 후기: EF 본머스 캠퍼스, Manuel, 멕시코

14살 때 저는 언니들의 발자취를 따라 본머스에서 최고의 여름을 보냈습니다. 그곳에서 저는 다른 문화를 경험하고 평생 지속될 친구를 사귀었습니다.
EF 후기: EF 본머스 캠퍼스, Manuel, 멕시코

초조하고 불안한 마음이 지난 여름 본머스 여행 초반에 느꼈던 감정이었습니다. 나는 14살 때 처음으로 부모님 없이 해외여행을 떠났다. 가능한 한 빨리 반복하고 싶은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인생을 바꾸는 경험이었습니다.

내 언니들은 2012년과 2016년에 같은 목적지로 여행을 떠났고, 올해는 이 도시가 나를 위해 마련해 놓은 자유와 모험을 경험할 차례였습니다.

저는 여름방학 동안 36명의 학생들과 함께 영국 본머스로 단체 여행을 떠났습니다. 런던만큼 화려하지는 않더라도 우리에게는 완벽한 도시였습니다. 영국 남부 해안에 위치한 작은 도시이지만 결코 질리지 않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다른 사람을 걱정하지 않고 나 자신이 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오전 1시 40분에 라임 레지스 레지던스에 도착했습니다. 다음날 우리는 7시 30분에 일어나 아침 식사를 하고 9시에 수업을 시작해야 했습니다. 첫날에는 시내 관광을 했고, 주말에는 런던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그곳은 내가 익숙했던 도시와는 매우 다른 도시였고, 아름답고 조금 낡았습니다. 버킹엄 궁전, 런던 아이, 타워 ​​브리지를 방문했습니다.

또한 스톤헨지, 옥스퍼드, 스트랫퍼드, 솔즈베리, 쥬라기 해안, 본머스의 샌드뱅크, 베니스, 파리, 로마, 시에나, 플로렌스를 방문할 기회가 있었고 심지어 기차에서 잠도 잤습니다 🚊. 이 모든 것에는 항상 우리를 보살펴 주는 리더가 동행했습니다.

한 달 간의 여행 동안 나는 내 인생의 이야기와 내 마음 속에 특별한 자리를 차지한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그들 중에는 또 다른 멕시코인, 콜롬비아인, 에콰도르인, 이탈리아인/스위스인, Ete라는 터키인 남자, 많은 프랑스인, 그리고 나처럼 세계를 탐험하고 있는 더 많은 멕시코인들이 있었습니다.


내가 싫어하는 것 중 하나는 음식이었습니다. 솔직히 제가 먹던 멕시코 음식과 너무 달라서 맛을 잡기가 힘들었어요. Subway나 KFC 같은 패스트푸드 옵션은 항상 존재했지만요.

의심할 여지 없이, 제가 이 경험을 통해 얻은 것은 세상은 여러분이 매일 가는 곳이 아니라 여러분이 얼마나 멀리 가고자 하는가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제 경험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경험이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시도하는 데 영감을 주기를 바랍니다.

본머스 어학연수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하세요? 무료 안내 책자를 신청하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