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EF 후기: EF 밴쿠버, Gabriela, 멕시코

저는 17세이고 바하칼리포르니아수르주 라파스에 살고 있습니다. 나는 음악 듣기, 독서, 영화 보기,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 그리고 무엇보다도 여행에 열정적입니다. 나는 새로운 경험을 하고, 익숙한 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가장 큰 조언은: 자신을 폐쇄하지 말고 오직 자신의 나라 사람들과만 어울리라는 것입니다.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대화하세요. 모든 사람에게서 배우고, 언어를 연습하고(제 경우에는 영어였습니다), 가장 중요하게는 이 모험을 함께 공유한 친구를 사귈 수 있기 때문입니다.
EF 후기: EF 밴쿠버, Gabriela, 멕시코

저는 캐나다 밴쿠버에서 8주 동안 EF 경험을 쌓았고, 제 인생 최고의 경험이었다고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나의 여행은 등록한 날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떠나기 전의 긴장감부터, 모든 단계를 준비하고, ETA(캐나다 입국 허가증)를 받고, 항공편을 예약하고, 동료 학생들을 알아가기 위해 My EF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이 코스에서 가장 친한 친구 두 명과 함께 여행할 수 있었던 행운을 누렸습니다. 이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결코 혼자 긴장하거나 흥분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행 당일이 다가왔습니다. 착륙했을 때 우리는 가족, 룸메이트, 그리고 모든 것이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나는 아시아인 가족에게 배정되었습니다. 그 부인은 주부였고 정원 가꾸기를 좋아했으며 매우 친절했습니다. 그 신사는 음악에 빠져 있었고 저녁에는 피아노 연주를 즐겼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버스 요금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는 카드인 나침반 카드를 사도록 우리를 데려갔습니다(이 카드는 London Drugs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의 첫날은 환상적이었습니다. 두 가지 투어 중 하나를 선택하게 되는데, 하나는 도보로, 다른 하나는 버스로 이동합니다. 도보 투어는 도심만 둘러보는 반면, 다른 버스 투어는 도시의 가장 상징적인 부분으로 이동하여 더 빠르게 방향을 잡을 수 있도록 버스 투어를 추천합니다.


학교 내에서는 수업부터 동급생까지 모든 것이 훌륭했습니다. 수업은 최고였습니다. 선생님들은 정말 친절하셨고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내 반 친구들은 최고였습니다. 저는 독일, 스페인, 프랑스, ​​콜롬비아, 일본, 한국, 중국, 태국 등 여러 곳에서 만날 수 없을 거라고 생각했던 친구들을 사귀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여전히 그들과 연락을 유지하는 행운을 누리고 있습니다.

제가 드릴 수 있는 가장 큰 조언은 자신을 고립시키지 말고 자신의 나라 사람들과만 어울리라는 것입니다. 모든 사람에게서 배우고, 언어를 연습하고(제 경우에는 영어였습니다), 가장 중요하게는 이 모험을 함께 공유한 친구를 사귈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대화하세요.

또 다른 팁은 도시 전체를 탐험하고 다음날 집에 돌아가는 것처럼 매일을 즐겨보세요. 거기에 있으면 날이 빨리 지나가고, 어느새 당신은 마지막 주에 있게 될 것입니다.

물질적인 것은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이 코스는 자신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지만 그곳에서 경험한 모험, 친구, 순간은 누구도 빼앗아갈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은 그것들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밴쿠버에서 영어 배우기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하세요? 무료 안내 책자를 신청하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