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EF 후기: EF 토론토, Gabriela, 멕시코

토론토가 너무 좋아요! 이제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슬퍼서 떠나고 싶지 않아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곳에 남은 모든 순간을 즐기려는 태도를 갖는 것입니다. EF 토론토에 온 것은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EF 후기: EF 토론토, Gabriela, 멕시코

토론토에서 두 달간의 EF 체험을 곧 마칠 예정인데, 솔직히 말해서 정말 환상적인 시간이었어요.

영어 실력이 부족한 상태에서 도착해서 어떻게 의사소통을 해야 할지, 수업을 어떻게 이해해야 할지 몰라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이곳 사람들은 매우 친절했어요. 선생님들은 여러분의 학습을 돕고 역동적이고 재미있는 수업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분들과 학교 안팎에서 매일 연습한 덕분에 지금은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게 되었어요.

다른 나라에서 온 친구들도 많이 사귀었고, 학교 밖에서 그들과 함께 영어를 연습하고 있기 때문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EF와 함께 여행하면서 교실 안에서뿐만 아니라 교실 밖에서도 배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멋지고 중요한 부분입니다.

EF 토론토는 다운타운에 위치해 있고 모든 곳에서 매우 가깝기 때문에 수업이 끝난 후 방문할 수 있는 장소가 여러 곳 있습니다. 큰돈 들이지 않고도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찾을 수 있으며, 합법적인 음주 연령이라면 다양한 바에서 어울릴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공원을 방문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아름다운 경치와 완벽한 사진 촬영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이에요. 잠시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해변으로 가도 좋고, 쇼핑을 좋아한다면 학교 근처에 많은 상점과 다양한 쇼핑몰이 있는 토론토가 완벽한 장소입니다.

토론토는 교통 시스템이 잘 정비되어 있어 길을 잃을 염려가 거의 없습니다.

EF 토론토의 또 다른 장점은 박물관 방문, 게임, 파티 참석, 도시 탐험, 다른 도시로의 여행 등 거의 매일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다는 점입니다. 저는 이미 EF와 함께 시카고를 방문했는데 정말 좋았어요! 새해에는 뉴욕에 갈 계획인데, 놓칠 수 없는 경험이 될 거예요!

마지막으로 제 호스트 패밀리와의 경험을 강조하고 싶어요. 솔직히 저는 제 집이 정말 편해요. 호스트 어머니는 독신이고 저는 국적이 다른 세 명의 룸메이트가 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잠자리에 들 때까지 영어를 연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아요. 호스트 어머니가 준비해 주시는 식사는 맛있고 집은 항상 깨끗하며 여러모로 저희를 도와주십니다. 호스트 어머니는 저희와 수다를 떨고, 방문할 만한 장소를 추천해 주시고, 어떤 일요일에는 도시 근처로 함께 나들이를 가기도 합니다.

저는 토론토에 있는 것이 정말 좋아요! 이제 3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는 생각에 슬퍼서 떠나고 싶지 않아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이곳에서 남은 모든 순간을 즐기려는 태도를 갖는 것입니다. EF 토론토에 온 것은 정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영어 공부하기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하세요? 무료 안내 책자를 신청하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