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Blog | EF 코리아
여행, 어학 그리고 문화에 대한 최신 정보 by EF Education First
Menu

EF 후기: EF 바르셀로나 캠퍼스, Charlotte, 프랑스

EF 바르셀로나 - 체류 기간: 5개월
EF 후기: EF 바르셀로나 캠퍼스, Charlotte, 프랑스

우리 학생 Charlotte - EF 바르셀로나의 후기를 살펴보세요. 체류 기간: 5개월.

1.왜 EF를 선택했나요?

나중에 스페인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스페인어를 완벽하게 할 수 있는 기관을 찾고 있었습니다. 모든 기관을 알아본 후 EF는 최고의 교육과 어학 시험을 치를 수 있는 기회였어요.

 

또한, 우리에게 특정 분야 (예: 상업)의 특정 어휘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이는 향후 제 학업에 매우 유용할 거라 믿었어요.

2. 숙박 중 가장 성공적이었던 부분은 무엇입니까?

이번 체류 덕분에 나는 내가 알고 있던 이론을 실천에 옮겼다고 믿습니다. 이제 나 자신을 말로 표현하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더 자연스러워졌습니다.

3. EF의 어떤 활동/여행이 가장 즐거웠나요?

카르멜 벙커를 볼 수 있는 여행을 좋아했어요. 밤에는 바르셀로나 전체를 360도로 볼 수 있는 특별한 전망을 보는 곳이고 이곳에서 스페인의 역사, 특히 남북전쟁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었어요.

또 도시의 고딕 지구를 방문했고 이런 활동을 통해 이 나라의 문화에 몰입할 수 있었답니다.

4. 어학연수에서 어떤 추억이 있나요?

노르웨이, 스웨덴, 이탈리아, 미국, 프랑스 등 전 세계에서 온 친구들을 사귀었어요. 친구 네 명과 함께 하루 동안 타라고나에 갔던 게 기억나는데, 도시와 원형 극장, 모든 거리를 방문했어요.

한번은 내 친구 Lola의 마지막 날에는 아파트 중 한 곳에서 "소녀들의 밤"을 보내면서 인생에서 이렇게 많이 웃어본 적이 없는 것 같아요. 또, 언덕 꼭대기에 있는 카르멜 벙커에 갔을 때, 어둠 속에서 작은 계단을 내려가는데 한 시간이 걸렸는데 작은 소리 하나하나가 우리를 겁주었고, 그러다가 웃곤 했어요.

정리하자면 최고의 추억은 바, 레지던스 또는 해변에서 친구들과 함께 보낸 순간이네요.

바르셀로나 어학연수더 알아보기!
최신 여행, 언어 그리고 문화에 대한 정보를 GO 뉴스레터를 통해 받으세요구독하기

어학연수에 대해 궁금하세요? 무료 안내 책자를 신청하세요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