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Zero

EF Education First는 우리의 언어, 여행, 문화 교류 그리고 아카데믹 프로그램 들이 전세계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만들어 내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지식의 습득이나, 새로운 언어로 커뮤니케이션하는 법을 배우거나 또는 문화 간의 연결을 통해서 이거나,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세계를 경험할 기회를 얻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기후변화는 세계와 이 지구를 집으로 부르는 우리 모두를 위협하고 있으며, 그래서 우리는 이후의 세대들에게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를 보장해주기 위해 우리가 할 일을 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글로벌 탄소 배출을 자발적으로 상쇄하고자 하는 우리의 비전이자 결의인, 헬로 제로를 발표함에 흥분되어 있습니다. 이 야심찬 프로그램의 첫 단계는 세계의 숲을 만들고 보전하는 프로젝트인EF Forest Initiative 입니다. 헬로 제로를 통한 우리의 목표는 두단계 입니다. 2021년 부터 매년 탄소 네거티브가 되고, 1965년 EF 창립이래 우리 프로그램과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연관되어 배출된 모든 탄소를 제거하여, 결론적으로 역사적으로는 탄소 중립이 되는 것입니다.

탄소중립과 네거티브의 달성

탄소중립을 달성하는 것은 비행, 버스 운행, 사무공간의 운영 그리고 학생 숙소 공급과 대기에서 탄소를 제거하는 것의 균형을 의미합니다. 탄소 네거티브는 여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배출한 것 보다 더 많이 대기에서 탄소를 제거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이산화탄소와 다른 온실 가스들은 지구 온난화에 영향을 미칩니다. 시간의 경과에 따라 대기에 누적됨에 따라 이들은 열을 가두고 지구를 덥게 만들고 이로 인해 식량생산에서 깨끗한 물의 확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들을 방해합니다.

EF 북미 총괄 CEO인 에드워드 헐트 박사는 “우리의 교육 프로그램들은 호기심을 불어 넣고, 사람들로 하여금 새롭고 다른 관점으로 바라보도록 만듭니다” 라고 말합니다. “여러 방면에서, 우리가 매일 EF에서 하는 일들이 UN의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에 직접적으로 기여합니다. 과학자들이 더 깨끗한 미래를 보장하는 혁신들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처럼, 모든 비즈니스처럼 우리는 오늘 우리의 몫을 할 수 있으며, 해야 합니다. 우리는 국제적인 교육 기관들 중 이런 야심찬 탄소 결의를 한, 만약 첫번째가 아니라면, 첫번째 그룹 중 하나임이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매년 우리와 함께 일하는 수백만의 강사들, 학생들, 여행자들 그리고 스텝들과 우리의 성과를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는 우리 산업과 그너머까지 모두가 Eden Reforestation와 함께 하는 나무심기 프로젝트에 동참하여 탄소 중립을 이루고자 하는 우리의 결의에 동참하기를 바랍니다.

EF Forest Initiative의 첫해에는, 기존에 탈우림화된 지역에 나무를 심고, 유지하고, 보호하는 일에 지역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비영리 기관인Eden Reforestation project와 함께, 나무를 심을 것입니다. Eden은 EF가 후원하고 지원하는 EF Forest가 될 지역을 케냐, 마다가스카르 그리고 모잠비크에서 각각 한 장소에서 고르고 시작하는 것을 도울 것입니다. Eden은 우리를 대신해 2021년에는 300만 그루를 심을 것이며, 우리가 더 많은 파트너와 장소를 고르면, 이런 노력은 점점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건강한 숲을 복원하는 한편 교외 커뮤니티에 경제적인 기회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그들의 미션때문에 EF Forest 파트너로서Eden Reforestation Projects를 선택하였습니다. Eden은 마을사람들에게 나무를 심고, 이를 뒷받침하는 기반시설을 건설하고, 불법적인 벌목, 밀렵과 다른 위협에 맞서는 훈련을 시키고, 정당한 임금의 고용을 제공합니다. Eden은 아이티, 온두라스, 인도네시아, 케냐, 마다가스카르, 모잠비크, 네팔, 니카라과의 커뮤니티에 4억 8천5백만 그루의 나무를 심고, 2만 6천여개의 일자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장기적인 환경 효과

EF Forests는 생태계의 스트레스요인을 견뎌낼 수 있고, 퇴적물 규제나 악천후로부터의 보호 등과 같은 다양한 생태학적 용역을 수행하고, 더 높은 비율로 탄소를 분리할 수 있는 지역 고유의 수종을 우선시 함으로써 장기적인 환경적 효과를 창출해 낼 것입니다.

“여행이 세계에 대해 배우는 중요한 부분이지만, 이의 환경적인 영향을 상쇄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해결책을 찾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Eden Reforestation Projects의 최고 개발 경영자인 데브라 크로포드가 말합니다. “EF의 재식림 노력은 다음세대에게 환경과 지역커뮤니티를 돕는 일에서 그들이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교육하는 한편, 발생시킨 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키는 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EF Forest Initiative외에도, EF의 상징적인 백팩을 재활용 재료로 만드는 전환, 오피스와 학교에서의 쓰레기 배출량 감소,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생산 및 공급 체인 개선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폿점을 맞춘 교육 프로그램과 체험들을 포함하여 우리의 Hello Zero 골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여러 분야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우리의 목표를 전하기 위해 디지털 리소스를 도입할 것이며, 우리가 탄소 제로에 이르는 성과를 만들어 가며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발간할 것입니다.

EF 책임 있는 여행 약속

탄소 중립에 대한 당사의 Hello Zero 약속은 동물 복지에 대한 획기적인 약속세계 동물 보호와의 협력을 포함하여 당사의 EF 책임 있는 여행 약속을 보완합니다. 2018년에 EF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동물 복지 모범 사례에 대한 프로토콜을 개발하고 이러한 기준을 충족하지 않는 명소를 피한 최초의 국제 교육 회사가 되었습니다.

여행은 세계의 사람, 문화 및 장소에 대한 이해와 존중을 증진하는 강력한 방법입니다. Hello Zero:와 EF Forest Initiative의 출시와 함께 우리와 우리의 전체 글로벌 커뮤니티는 모두를 위해 더 지속 가능한 공유 미래를 보장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