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선택 어학연수

만 16세 이상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

EF

코스타리카

코스타리카 어학연수 스페인어 과정에서 공부하면서 자연 그대로의 해변, 울창한 열대 정글, 그리고 셀 수 없이 많은 야생동물의 나라를 발견해 보세요.

한 때 숨겨진 보석이었던 코스타리카가 이제는 모험을 즐기는 이들과 비치족들이 즐겨 찾는 중요한 관광지로 탈바꿈 되었습니다. 생태 관광이 이곳 경제의 주요 동력이며, 정부는 코스타리카가 세계 최초로 이산화탄소를 배출하지 않는 나라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방의 문화는 라틴 아메리카 문화와 카우보이의 영향이 합쳐진 것으로, 많은 코스타리카인들이 아침식사로 가요핀토를 먹고 저녁에는 로데오에 참석합니다. 코스타리카 어학연수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면서 중앙 아메리카의 이 작은 나라에 그토록 많은, 아찔할 정도로 아름다운 경치들이 어떻게 다 들어갈 수 있었을까 알아보세요. 서퍼들이 가득한 해변, 그리고 꽥꽥거리는 원숭이들과 무지개색 부리를 가진 큰부리새들이 바글거리는 정글이 서로 지척간에 있습니다. 유기농 커피 농장들이 커다란 폭포, 래프팅을 할 수 있는 급류와 어깨를 맞대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밴티지 포인트에서는 활화산들이 지평선으로 연기 기둥을 뿜어내고, 바다 거북은 일광욕을 하는 관광객들이 훤히 볼 수 있는 곳에 알을 낳습니다.

플라야 타마린도 언어 센터에서 진행되는 코스타리카 어학연수에서 스페인어를 공부하세요.

펼치기 내용 접기
어학연수 비용 견적

무료안내책자 신청

어학연수 비용 견적 받기